구매후기 [BOARD_MAGAZINE] - [MALL_브로우엔드]

23 FALL/WINTER COLLECTION

PRODUCT SEARCH

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(s) correctly.

검색 SEARCH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구매후기
작성자 browend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3-01-04
  • 추천 추천하기
 

안녕하세요 고객님! 

브로우엔드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 


늘 많은 고민과 수많은 샘플링을 통해 옷을 만들고 있습니다. 

마음에 드셨다니, 리뷰를 받아본 저희로써는 너무나도 감동스러운 리뷰를 남겨주셔서 오히려 더 감사드립니다. 

항상 좋은 디자인과 퀄리티로 보답드리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. 


다음 구매시에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이 적립되었으니,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:-)


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,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감사합니다. 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[ Original Message ]

너무나 좋은 가격에 훌륭한 옷을 구매하게 되어 보답(?)할 길이 후기 남기는 것일 것 같아 몇 자 적어봅니다. 

갬동포인트들.. 

1) 포장: 종이상자, 종이테이프, 얇은 유산지같은 종이에 정말 예쁜 리본으로 포장되어 와서 정말로 선물 받은 기분이었어요. 


2) 사이즈: 저는 55사이즈, 평균보다는 상체가 더 발달한 체형이라 어깨가 넓고 뼈가 직각이고 팔도 매우 깁니다. 어깨 각이 대체로 있는 편인 정장 자켓 등 구매할 때 가장 유의하는 점이 그래서 '뽕'이 너무 과하지 않은지, '어깨'선이 과하지 않은지여부입니다. 너무 딱 맞으면 살쪄보이고 너무 크면 럭비선수나 아이스하키 선수처럼 보이거든요 ㅎ.. 근데 사이즈가 프리사이즈인데 맞춤정장처럼 완벽해요.. 완전히 딱 맞지도 크지도 않고 완벽합니다. 조금 체형이 작고 날씬하신 분들께는 약간 오버핏느낌으로 연출되실 것 같지 않을까 싶었습니다. 최근에는 많은 옷들이 너무나 작게 나와서 고민스러웠는데 적당히 평균체형이 입을 수 있도록 나온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.


3) 소재: 트위드 소재는 몇해 전부터 굉장히 유행하는 소재 중 하나인데 그에 비하여 제대로 구현하는 브랜드가 없어서 한벌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. 트위드 느낌을 잘못내면 오히려 싼티나고, 어설프고, 없어보이더군요 개인적으로는. 그래서 사실 구매 전 너무 오래 망설였는데.. 100샤넬 안 부럽네요.. 아주 부드러운 트위드이고, 고급스러움이 뚝뚝 흘러넘칩니다. 옷 만드시는 분께서 진짜 고민 많이 하셨을 것 같다는 생각에 너무 감동했어요. 두께는 가을, 겨울에 입을 수 있을 정도의 2-3cm내외 두께로 적당히 도톰하고요. 마감, 박음질 전부 훌륭해요.. 


4) 색상: 아이보리~베이지 사이의 색감입니다. 핑크쪽보다는 노란쪽에 가까운 아이보리입니다. 저는 피부가 어둡고 가을웜 겨울쿨 사이 애매한 톤이어서 항상 밝은 색상 옷을 구매할 때 예민하게 생각하는데, 무난하게 잘 받는 것 같습니다. 


5) 기타: 금장 단추가 포인트로 꽤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, 저는 이 옷을 천년만년 입을 거거든요.. 아마 세월이 가면 금장이 벗겨지거나 그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뭐, 그때 되어서 다시 교체하면 될 일이니 큰 부분은 아니지만, 단추가 전체적인 소재에 비해서는 많이 반짝여서 저는 좀 더 클래식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다른 단추여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 이는 매우 주관적인 취향입니다 


좋은 옷 감사합니다, 정말 소중하게 아껴서 천년만년 입겠습니다!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